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다이어트 식단 단호박 요리 떠먹는 피자 만들기

by 달콤ing 2020. 8. 4.

세상에나 마상에나 여러분 제가 대박 레시피를 가져왔지 않겠습니까?
휴가 D-1 을 앞둔 지금.
다이어터들이여 집중하라.

배는 고프고 뭘 먹긴 해야겠는데 풀떼기 먹긴 너무 싫고 
가볍고 간단하면서 단백질 충만한 레시피가 요기잉네?
제발 이거 모두들 해먹게 널리널리 소문내주세요 ㅠㅠㅠ

▶ 재료 : 단호박, 파프리카 또는 피망, 토마토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대체가능),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1. 찐 단호박을 포크로 으깨 전자렌지 가능한 그릇에 담아줍니다.

2. 파프리카 또는 피망을 잘게 썰어 올려줍니다.
이 단계는 꼭 챙겨주세요.

파프리카나 피망이 있어야 피자느낌이 나요!

3. 토마토함양이 놓은 토마토소스를 넣어줍니다.

4.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조각내 넣어줍니다.


저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사용했지만,

그냥 닭가슴살을 사용해도 되고 닭가슴살 소세지를 사용해도되고 소고기 넣으셔도 됩니다!
우리는 다이어터니까 적당히 단백질 육류를 넣어주심 되구요!
다이어터아니신분들은 소세지나 햄 가능합니다.

5.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얹어주고

6. 모짜렐라 묻고 더블로 가!

7. 그대로 전자렌지에 들어갑니다. 저는 3분정도 돌려준 것 같아요.
전자렌지 사양마다 시간이 다를테니까 멀찍이서 지켜보다가(전자파 주의) 적당히 꺼내주시면 됩니다.
참쉽죠잉?

☆따란☆
비쥬얼 조금 밋밋...

파슬리를 숑숑 뿌려줍니다~
역시 양식에는 파슬리죠 헿 :)

저 사실 예쁘게 찍을 생각도 아니고 가볍게 해먹으려고 사각통에 담아서 한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가지고 물개박수치면서 와구와구 먹었쟈나요,,

맨아래 단호박이 적당히 달고 
토마토소스와 토마토가 새콤하면서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또 달달하고
파프리카가 아삭아삭 씹히니까 

지겨울 틈이 없는 식사였습니다!

솔직히 치즈 들어가면 맛없을수 없는 맛 아닌가요 ㅎㅎㅎ
순식간에 반 사라짐. 
마! 이게바로 순삭이다.

아아. 마이크테스트. 
다이어터분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이 레시피를 그냥 보고 꼭 해드셔보기바랍니다.
물론 다이어터아니어도 햄 등 넣어서 해먹으면 존맛탱일듯!!!

< 레시피 요약 > 

더보기

1. 찐 단호박을 포크로 으깨 전자렌지 가능한 그릇에 담기
2. 파프리카 또는 피망을 잘게 썰어 올리기
3. 토마토소스넣기
4.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조각내 넣기
5. 모짜렐라 치즈-토마토-모짜렐라치즈
7.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리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