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딩언니/생활정보·사회이슈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우승자 수상소감

by 달콤ing 2020. 3. 14.

요즘 인기몰이 중인 미스터트롯 즐겨보시나요?
미스터 트롯 11회차가 12일에 방송되었는데 미스터 트롯 '진'을 발표해야 하는 상황에서 대국민 문자투표수가 사상 초유의 양으로 폭주해 서버가 터지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11회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 대국민 문자투표수는 773만 1781건으로 사상 초유의 사태였다고 합니다. 

문자가 단기간에 한꺼번에 몰리면서, 서버가 급격하게 느려져 결승진출자의 득표수를 분류하는 시간이 오래 걸렸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최종 발표를 보류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진' 발표는 3월 14일 토요일 8시부터 특별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진'이 과연 누가 될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었는데요.

 

 

 

 

미스터트롯 '미'는 찬또배기 이찬원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찬원은 미스트롯을 통해 알게된 모든 사람들과 가족,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고향인 대구경북 국민들에게 희망을가지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기다렸던 미스터트롯 '진' 발표! 대국민투표 우승자는 바로!

 

 

 

 

 

미스터트롯 '진' 발표 결과 대국민투표 우승자 임영웅이 수상하였고, 자동으로 미스터 트롯 선은 영탁에게 돌아갔습니다.

 

 

 

 

 

 

 

 

 

 

미스터트롯 '진'을 수상한 우승자 임영웅은 빨개진 코를 하고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큰절을 올렸습니다.
가족들은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임영웅의 수상에 감격했으며, 함께 출연한 출연진 들도 자신의 일처럼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은 대국민투표 우승자로서 인생곡을 부르는 결승 무대에서 

어릴적 돌아가신 아버지의 애창곡을 피아노 반주의 굵은 저음으로 시작해 두키를 올리고 클라이막스에서 폭발적인 성량을 보여주며 무대를 마무리 했었는데요. 
감정을 많이 억누르는 것처럼 보였는데 결국 다 참아내고 완벽하게 무대를 마친 임영웅은 이후에 눈물을 쏟아내 감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저도 이 무대보면서 굉장히 감명을 받았었거든요. 
프로답게 무대에서 너무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잘 펼쳐준 것이 승부에 결정적으로 기여한 것 같습니다.

 

 

 

 

미스터 트롯 '진' 임영웅은 생방 당시가 아버지의 기일이었다고 아버지가 주신 설물같다고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며 아버지와 시청자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렸습니다.
임영웅은 상품으로 안마기, SUV자동차, 신발 200켤레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았습니다. 
자신은 한켤레만 가지고 전 출연진들등에게 나눠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선을 차지한 영탁은 와계신부모님께 잘키워주셔서 감사함을 전하며 이런 큰상을 처음 바치는데 앞으로 잘 살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응원해준 마스터들과 제작진들한테도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힘든 시기를 겪고있는 국민들에게도 좋은 에너지와 좋은 음악을 전해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TV조선은 긴급편성으로 알려드리는 것에 송구스럽다고 말하며 3개월 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제 글에서 정보를 얻으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