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딩언니/생활정보·사회이슈

다이소 전동거품기 대체품, 이마트 거품기로 달고나커피 만들기 예고

달콤ing 2020. 3. 7. 23:59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

 

저도 만들고 싶은데 400번 저을 생각을 하니 너무 막막하고...
손과 팔이 너무 귀중하고...

(어떤분이ㅋㅋㅋ 오른손잡이인데 이거 숟가락으로 만들고나서 왼손잡이가 되셨다고 ㅋㅋㅋ)

커피를 안먹으니까 휘핑기를 사기는 부담스럽고..  

유명템 다이소 전동거품기가 생각이 났는데

일본 관련 다이소 불매중이라서 한참 고민했거든요ㅠㅠ
판다팜에도 전동거품기 있다고 하는데 그거는 5천원정도인가?
하여간 좀 비싼감 있어서 고민했는데 오늘 이마트에 장보러 들렀다가 대체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이마트 거품기 입니다~~~ 정확히는 이마트 전동 거품기.

 

 

다이소 전동거품기 대체품, 이마트 거품기로 달고나커피 만들기 예고 동영상 하나 구경하셔용 ㅎㅎㅎ

 

쨔쟌~~~

가격은 2,900원 정도로 형성되어있어요. 저렴한 편이죠???

다이소는 더 쌀수도 있지만... 이정도면 저는 만족해요 :)
성능은 다른거는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윙윙 잘 돌아가네요~~~

소음은 어느정도인지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용!

동영상에 엄마 대사가 나왔네요..ㅎㅎㅎ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마트전동기에는 AA건전지가 2개가 필요합니다.

손잡이는 ON/OFF 두가지로만 되어있구요~

위 아래 위위 아래

뭔들 안좋겠어요~~ㅎㅎㅎ 

저 지금 다이소 전동 거품기 대체품 찾아서 너무 씐나요!!!

소리질러 훠우>_<

 

 

 

 

저의 귀차니즘과 신체를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으로 이룬 쾌거네요.
이마트거품기로 달고나커피 만들어보니까 오래걸리지도 않고 금방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커피도 안먹고 우유도 안먹으니까 거품기 사는거 의미없나 했는데

그래도 3천원의 행복이었어요 ㅋㅋㅋ

소중한 주말이니까,, 재밌게,, 보내야져,,

 

혹시나 저처럼 다이소 전동거품기 대체품 찾으시는 분 계신가요?ㅎㅎㅎ

그런 분들께 이마트 거품기 추천드리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당!!
우리 맛난거 같이 해먹자구요^^

오늘은 달고나 커피 만들기 예고만 놓고 가고 조만간 풀영상도 가져올게요~!

달고나 커피 만들기. 그 맛은? 후기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