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

by 달콤ing 2020. 3. 26.

블로그를 시작한 후의 단점은...
모든 것이 소재로 보인다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전에 찍고 먹다가 찍고 먹은 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을 발견하고 사왔습니다!
여기서 나이가 드러나나요?ㅎㅎㅎㅎㅎㅎ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 아시는 분들 있죠...?ㅎㅎㅎ
요즘은 워낙 다양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많으니까 예전만한 인기는 아니지만 
예전에는 엑설런트랑 같이 완전 핫한 아이스크림 중 하나였어요!

이렇게 초코맛, 딸기맛이 다섯개씩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그냥 딸기색, 초코색 포장지였는데
패키징이 엄청 화려해졌네요 ㅎㅎㅎ 컬러풀~
근데 저 ◀ OPEN ▶ 는 무슨표시죠??????????? 이제봤네욬ㅋㅋ

뒤쪽에는 이렇게 메시지가 써있네요!!

좋은 하루. 니가 너무 좋아! 오늘 최고였어

 

귀여운 놈들ㅎㅎㅎ 얼른 사진찍고~  
먹어주마 ㅎㅎㅎ (섬뜩)

딸기부터 먹어볼까요?

딸기는 진한 맛이 아니예요.  
색소맛이 아니라 완~전 딸기우유맛이예요~ 순한맛이요 ㅎㅎ

이렇게 언딸기 건더기도 콕콕 박혀있어요! ㅎㅎ 

 

다음은 초코입니다.

초코는 오히려 뭔가 옛날 맛이예요!!  
옛날 초코가 귀하던 시절맛ㅋㅋㅋㅋㅋ(맛표현 무엇) 
이것두 초코 건더기가 콕콕 박혀있어요. 
초코건더기는 정형화되어있지 않고 칼로 썬것처럼 거칠게되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답니다. 

은은~ 한 딸기 우유 같은 맛을 좋아하신다면 딸기맛.
쌍쌍바같은 다크한 초코맛을 좋아하신다면 초코맛을 추천드릴게요~
크기가 작아서 부담이 없어서 앉은자리에서 댓개 먹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ㅋㅋㅋ

어린시절 아빠가 셀렉션 아이스크림사오시면..
동생들이랑 나눠먹고 아껴먹고 마지막 남은 거 어떤놈(?)이 먹었냐고 투닥거리고 그랬는데 ㅋㅋㅋ
이제는 추억이 됐네요 ㅎㅎ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어쩌면 지금 우리가 먹는 아이스크림을 추억하며 올려볼 날이 올수도 있겠어요.ㅎㅎ
오늘 우리가 먹는 것들을 더 즐겼으면 좋겠어요 :)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