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롯데리아 더블x2 버거 지파이 하바네로 L 맛 가격

by 달콤ing 2020. 3.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더블x2 버거와 지파이 하바네로 L 맛이랑 가격정보까지 알려드리려고요!
근데 롯데리아 더블x2 버거 근데 어떻게 읽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더블버거???

 

아무튼 롯데리아 더블x2 세트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처음 더블x2 버거를 봤을 때 든 생각은 어? 고기 패티가 두장인데 크기가 작네? 였어요.
딱 한 손에 잡히는 크기였어요.

양도 2배라고 써있는데 패티만 한장 더 추가된거고 빵크기는 그대로예요..ㅎ

단면을 딱 잘라보면~
쨘~~~

양상추+케찹, 그리고 고기패티 두장 사이사이에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요.
롯데리아 더블x2 버거는 고기패티가 두장이어서 든든하고 포만감이 장난 아니네요.
김밥으로 치면 밥보다 속재료가 많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롯데리아 더블x2 버거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자 다음은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L 사이즈 입니다!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L 사이즈 가격은 4,300원 입니다.

대만여행갔을때 지파이를 사먹어봤거든요.
그때 완전 혁명같은 놀라움이었어요. 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롯데리아에 처음 지파이가 나온다고 했을 때 너무 좋았고 몇번 사먹기도 했어요~
근데 항상 S사이즈를 먹다가 이번에는 좀 더 큰 사이즈 L사이즈를 사봤어요.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L 크기가 정말 크네요 ㅎㅎㅎ

겉이 정말 크리스피하고 맛있어보이죠?

하바네로는 고추의 한 품종인데요.
이름을 들어봐서는 약간 매울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매운맛이 거의 안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이런 튀김류는 기름에 통째로 들어가기 때문에 느끼하기 마련인데,
오히려 약간의 고추 느낌(?)을 주니까 덜느끼하고 좋은거 같아요. 

롯데리아 지파이 하바네로 L 속살은 닭가슴살처럼 길이 있는 부위같은데 얇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단면을 보니 진정한 겉바속촉이네요 ㅎㅎㅎ

크으으... 

 

겉의 튀김옷은 바삭하고 안쪽 살은 촉촉하고 약간 매콤한 향이 나고 정말 맛있어요.
어떤 부위는 좀 눅눅하기도 한데, 그래도 대체로 바삭하고 맛있어요~

 

혹시 롯데리아에서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

롯데리아 더블x2 버거랑 지파이 하바네로 L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