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27

생생정보통에 나온 평택안중맛집 우사랑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통에 나온 평택안중맛집 우사랑곱창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희 동네는 되게되게 작은 동네인데 이곳에 이런 맛집이!? 싶은 맛집이 몇개 있어요. 그중 하나가 우사랑 곱창입니다!! 내 사랑 너의 사랑 우 사랑! 우사랑 곱창 거짓말 안하고 10번은 간거같아요 ㅎㅎㅎ 요기가면 기본 셋팅으로 선지해장국이 나와요. 요기 선지해장국도 죽여줘요. 선지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더달라고하면 더줘요. 같이 갔던 사람중에 한명은 약간 조미료맛이라고하는데 맛있으면 장땡아닌가욤.. 최근에 갔을때는 그 뭐냐 들깨를 넣어서 완전 해장국처럼 바뀌었네요 ㅠㅠ 들깨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구용 흡...ㅠㅠㅠㅜㅜㅜ 암튼 기본 셋팅. 곱창은 역시 콩나물, 부추무침과 먹어줘야죠. 특히 저 부추무침 두번 리필 넘나가능하.. 2020. 8. 12.
잠실 송파 빵집 석촌호수 브런치 카페 추천 라라브레드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잠실 송파쪽에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석촌호수 라라브레드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롯데월드몰에서 식사를 하고 주변 카페를 찾아보니 이곳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롯데월드몰에서 10분정도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라라브레드 카페건물인데 1층에서는 빵이 진열·판매되고 있고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 테이블이 셋팅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이 핑크핑크하니 러블리한 느낌이었어요 :) 아기자기한 액자와 식물도 많이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자리가 날때까지 조금 기다렸어요. 보니까 빵 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마스크 필수 착용아시져? 2층에 자리를 맡아두고 빵을 가지러 내려갔다왔습니다. 페스츄리, 마늘빵, 다양한 빵이 진.. 2020. 7. 4.
도미노피자보다 맛있는 인생 피자 추천. 1989 피자 메뉴 여러분 피자 좋아하세요? 하,, 질문이 잘못됐네요,, 바꿔보겠습니다. 여러분 중에 피자 싫어하는 분 계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피자는 서양에서 들어왔지만 현재 우리나라 피자가 서양 것 보다 맛있는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저는 그것이 바로 투머치한 토핑과 다양한 소스!! 그리고 쫄깃한 도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을 충족한 피자가 있다면 여러분은 사드실건가요? 먼저 짚고 넘어가야할 것이 있는데요. 저 피자팔이 아닙니다.ㅋㅋㅋ 1989 피자 관계자도 아닙니다. 정말 맛있고 만족해서 순수하게 공유해드리고 싶은 맘으로 글을 쓴다는 사실 알아주시고요. 원래 제 피자취향은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쉬림프입니다. 진짜 피자먹을 기회가 생기면 도미노 블타쉬만 먹었다 이거예용 그런데 모든 피자가 그렇듯.. 2020. 6. 29.
튀김이 맛있는 백종원 3대천왕 떡볶이 맛집. 평택 안중 만드기골목 여러분 고백할 것이 있는데요.. 사실 저는 떡볶이 처돌이랍니다. 떡볶이는 신이내린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질리지를 않아요. 제 취미... 일단 집주변 떡볶이 집은 다 가보고 어디가 무슨맛이고 이런 걸 분석을 합니다. 그리고 맛있는 집은 재방문을 하고 맛이 없었던 곳은 맛을 기억해두고 다시 가지 않죠. 앞으로 직접 먹어본 다양한 떡볶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번엔 백종원 3대천왕에 방영되었던 떡볶이집을 가보았는데요.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한 '만드기골목'이라는 곳입니다.안중 시장 근처에 위치한 작은 분식점인데요.두번째 방문입니다. 사실 이곳은 호떡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여름에는 호떡을 판매하지 않아요! 그래서 떡볶이와 튀김만 먹고 왔답니다. 옆쪽에서는 바로 포장을 해갈 수 있고, 안쪽에는 매장에서 앉아서.. 2020. 6. 15.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편백집 차돌박이숙주찜 존맛 안녕하세요. 밥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맛집 편백집에서 먹은 차돌박이 숙주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진짜 요즘에는 블로그 마케팅이 너무 많아서 검색해서 나오는 곳은 의심부터 가더라고요. 리스트를 추려놓고 고르고있는데 친구가 건강한 음식 먹고싶다고해서 편백집에 가보았습니다. 편백집은 사각형의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찜통에서 10분간 차돌박이와 숙주를 쪄내어 먹는 소고기 편백찜이 주메뉴이고요. 메뉴판을 깜빡했는데, 3명을 기준으로 먼저 소고기편백찜+식사세트 2가지(49,000원)와 소고기편백찜+오징어회무침+식사세트 2가지(57,000원)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후기에 오징어회무침 꼭 시키라는 말을 보고가서 고민없이 오징어회무침 있는 걸로 주문했구요. 식사 세트는 간장 새우밥(.. 2020. 6. 11.
배민오더 수제버거 가성비 맛집 마미쿡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배민오더 수제버거 가성비 맛집 마미쿡 메뉴 추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밥을 잘 해먹기도 하지만, 또 힘들때도 있지 않겠습니까? 급하게 밥을 해결하고 나가야 하는 날이 있었는데 저희집 근처에 5분거리에 마미쿡이라는 수제버거집이 있어서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마침 배민오더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마미쿡이 요즘 곳곳에 생기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메뉴에 대한 설명이 좀 부족하더라고요. 뭔지몰라서 그냥 메뉴는 대표메뉴중에서 골랐어요~~~ 1. 파파통살버거세트(6,200원) 대표메뉴에는 마마통살버거세트가 있었는데, 거기에 토마토등 채소가 조금 더 추가된 것이 파파통살버거인것 같더라고요(추측) 왜 메뉴설명을 안해놓은 건지.. 2020.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