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편백집 차돌박이숙주찜 존맛

by 달콤ing 2020. 6. 11.

안녕하세요. 밥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맛집 편백집에서 먹은 차돌박이 숙주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진짜 요즘에는 블로그 마케팅이 너무 많아서 검색해서 나오는 곳은 의심부터 가더라고요.
리스트를 추려놓고 고르고있는데 친구가 건강한 음식 먹고싶다고해서 편백집에 가보았습니다.

편백집은 사각형의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찜통에서 10분간 차돌박이와 숙주를 쪄내어 먹는 소고기 편백찜이 주메뉴이고요.

 

 

메뉴판을 깜빡했는데, 

3명을 기준으로 먼저 소고기편백찜+식사세트 2가지(49,000원)와 
소고기편백찜+오징어회무침+식사세트 2가지(57,000원)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후기에 오징어회무침 꼭 시키라는 말을 보고가서 고민없이 오징어회무침 있는 걸로 주문했구요. 
식사 세트는 간장 새우밥(단품 8,500원)과 소고기 덮밥(단품 8,000원)으로 골랐어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사각형의 찜틀과 타이머, 그리고 나머지 반찬들이 셋팅됩니다.

 

 

소고기편백찜은 10분 타이머가 끝나면 알람이 울리고 뚜껑을 열어주시거든요. 
그때까지 오징어회무침과 식사세트를 먹고있으면 됩니다! 

 

 

오징어회무침. 추천의 이유를 알겠어요.
빨간 양념이지만 과하게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맛있어요.
미나리가 들어서 향긋하고 좋았어요.

 

 

소고기 덮밥.
이거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소고기 진짜 부드럽고 엄청 맛있어요.
저 위에 얹어져있는거 생강인가요? 암튼 너무 짜지도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간장새우밥. 
이렇게 새우장으로 세마리가 나오는데요. 
저는 평소에 비린거 못먹어서 간장게장이나 새우장도 별로,, 인데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장 잘게 잘라서 밥에 넣고 계란노른자랑 새우장 국물이랑 섞어서 먹었는데
감칠맛 폭.발.
깨가 많이 들어가서그런가? 아무튼 진짜 맛있어요. 추천추천.

 

 

이렇게 식사메뉴를 먹고있을 때 편백찜이 다됐다는 알람이 울리고 사장님이 오픈 해주셨어요.

 

 

wow 고기love
숙주나물, 소고기 차돌박이,대파가 차례로 얹어져 잇네요.
소고기 편백찜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기본 셋팅때 함께 제공된 간장소스와 와사비, 쌈장, 홀그레인머스타드(씨겨자)로
다양하게 취향에 따라 즐기면되구요.
편백나무 향이 많이 나서 건강한 맛이었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슴슴하다 싶으면 오징어회무침이랑 먹으면 좋더라구요.

 

 

편백집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