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서울 강남 고터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부다스밸리

by 달콤ing 2020. 5. 14.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 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 고터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부다스밸리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서울 강남 고터에 가면 고터 상가 건물과 신세계백화점과 파미에스테이션에 다양한 맛집이 있죠.
부다스밸리는 타이레스토랑으로, 태국음식을 파는 곳이예요!
이태원에서 처음 생긴 레스토랑이고, 
현재 고속터미널점은 주말이면 웨이팅까지 있을 정도로 있기있는 식당입니다.

 

 

 저는 태국을 한번도 안다녀왔지만,,ㅎㅎㅎ
우연히 한번 방문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에 가면 종종 방문하는데요.
같이간 제 친구는 비위가 약하고 향신료를 잘 못먹는데, 
저희가 먹은 메뉴는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 없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도전을 싫어하는 저와 제 친구는(ㅎㅎㅎ) 항상 같은 메뉴를 시킵니다... 
26 Kuitieo Neua 소고기 양지쌀국수(12,100원) 
24 Poo Nim Pad Pong Garee 푸팟퐁커리(24,200원) 
메뉴에 창 생맥주(6,000원)라고 있길래 국가맥주구나 하나 추가했어요. 

 

 

 

 

맥주가 먼저 귀여운 맥주잔에 담겨서 나왔네요. 
탄산이 강하지 않고 약간 짠맛이 느껴지는 시원한 맥주였어요. bb
이날 날이 더워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쨘 메뉴등장☆ 

 

 

 

 

와 지금 다시보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침샘이 마구 분비되네요..ㅠㅠ 

메뉴 하나씩 설명해드릴게요!

 

26 Kuitieo Neua 소고기 양지쌀국수(12,100원) 

 

 

 

쌀국수를 싫어하는 한국인은 없지않나요?
대부분 베트남의 쌀국수를 드셔보셨을텐데, 태국 쌀국수는 또 맛이 다릅니다.
베트남 쌀국수가 굉장히 살안찔것같은 가벼운 맛이라면
태국 쌀국수는 묵직하고 깊은 맛이랄까...
태국 쌀국수 = 베트남쌀국수 + 중국 우육면 느낌입니다.

면은 쌀국수고 국물은 우육면 육수라고요.. 
우육면 진쨔 맛있쟈나...☆

쌀국수 좋아하는 1인으로서 감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태국 쌀국수가 베트남 쌀국수보다 맛있어요ㅠㅠ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깊은 맛과 두툼한 소고기 양지의 식감. 
근데 양지는 원래 질긴 부위아닌가요? 부드럽네요. 왜지.. 

 

고수는 안들어가있습니다.

위에 얹어진 고명은 마늘일까?.. 

암튼 님들 이거 존맛탱이라는 것만 알아두세요.

 

다음 24 Poo Nim Pad Pong Garee 푸팟퐁커리(24,200원) 

 

 

 

크아 이거 유명하죠.
카레에 계란 푼것 같은 비쥬얼은 처음에는 좀 놀랄 수 있지만,,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간도 적절하고 카레베이스인데 카레맛이 심하게 안나요(?)

 

 

 

 

 

소프트쉘이라고 튀긴 꽃게가 너무 부드러워서 계란카레랑 섞어서 막 입에서 녹는 느낌이예요.

레시피에는 코코넛 밀크?가 들어가서
다른데서는 먹다보면 느끼해져서 못먹었는데, 여기거는 안느끼하더라고요.

 

 

 

 

같이 나온 밥이랑 비빗비빗 해서 먹으면 쌍투스 울리고요???
이거는 정말 애들도 좋아할 맛이예요.

제가 밥 잘먹는 직딩언니 이름걸고 추천할게요.

 

포장도 된다고 하던데 다음에 저 가면 포장해오려고해요!!
서울 강남 고터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찾으시는 분들 부다스밸리 ㄱㄱ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