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맛집 없기로 유명한 정동진역 근처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덕이식당

by 달콤ing 2020. 5. 8.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언니입니다.

 

오늘은 맛집 없기로 유명한 정동진에서 찾은 숨은(?)맛집 
정동진역 근처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을 알려드리고 
꿀팁 먹팁도 알려드릴테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오늘 알려드릴 곳은 정동진 맛집을 검색하면 몇개 나오는 맛집 중에 하나인데요. 
다른 곳들은 구글 리뷰에 안좋은 평이 하나씩 있어서 최종적으로 여기를 가보게 되었어요. 

 

 

 

바로 부산덕이식당 입니다.

아니 강원도 강릉에 와서 부산?????ㅎㅎㅎ 
이름만 부산덕이식당이고 두부는 초당두부라고 합니다.
강릉에 초당이라는 지역에 두부 요리가 유명하잖아요.
다들 짬뽕 순두부 먹으러 많이들 가실텐데, 
저는 갈 때마다 항상 너무 사람이 많아서 ㅠㅠㅠㅠ 
웨이팅을 견디지 못하고 포기해버렸거든요.

근데 여기는 식사때에 기다리지않고 먹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강릉 시내 초당쪽이 너무 붐빈다, 그러면 강릉 정동진쪽으로 관광하면서 들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동진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어요!

 

 

송혜교(순두부) 박보검(전복순두부짬뽕)이 
2018년 11월 20일에 와서 먹고갔네요 ㅎㅎㅎㅎㅎㅎ
박보검씨 매운거 잘먹는 편???

 

 

메뉴판 옆에도 송혜교 박보검씨 싸인이 걸려있어요!

 

초당순두부(8,000원)
초당얼큰이순두부(9,000원)
전복순두부짬뽕(10,000원)
초당순두부만두전골(2인18,000원)
황태해장국(8,000원)
메밀전병(10,000원)

 

 

밑반찬과 함께 셋팅된 모습.
밑반찬은 간간하니 무난했고 젓갈은 맛있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전복 순두부짬뽕 하나랑 황태해장국을 시키려고 했는데
황태해장국은 품절됐다고 해서 (ㅠㅠ) 
전복순두부 짬뽕 하나랑 초당 얼큰이 순두부를 시켰어요.

 

 

초당얼큰이순두부와 전복순두부짬뽕의 차이점은
초당얼큰이순두부는 만두가 들어가고 전복순두부짬뽕은 만두없이 전복이 차이라고 하더라고요.

 

 

초당얼큰이순두부 (9,000원)
계란이 이렇게 겉만익어서 나오네요 :)

 

 

만두1이 들어가있어요. 맨두는 그냥 맨두^^
조개국물로 육수를 낸것같은 국물이 시원한 맛이 나고 꽤나 칼칼하더라고요.

 

 

전복순두부짬뽕 (10,000원)

전복 사이즈 엄청 크죠???
진짜 이렇게 큰 전복을 넣어주는 데 흔치 않은데 엄청 커서 놀람요..
박보검씨도 이 전복 먹었겠죠?ㅎㅎㅎ
암튼 몸보신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몸 챙기는 편)

 

 

꼴뚜기? 쭈꾸미? 도 들어가 있구요.
먹다보니 순두부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리고 여기서 ★☆꿀팁먹팁☆★ 
제가 맵찔이라 사장님께 맵다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이 초당순두부를 조금 주셨어요. 
일반 물이 아니라 두부 육수를 넣어야 맛있다고 하시면서요. 

 

 

요고를 매운순두부찌개에 넣어먹으면 자연스럽게 맛은 유지되면서  
매운맛도 완화되고 양도 많아지고(?) 완전 꿀팁이져?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 알려드린 꿀팁으로 꼭 드셔보세요^^

 

맛집 없기로 유명한 정동진역 근처 강릉 짬뽕순두부 맛집 덕이식당

♡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