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해장에 좋은 화끈한 짬뽕 맛집 짬뽕지존 메뉴 추천

by 달콤ing 2020. 4. 8.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장에 좋은 화끈한 해장 짬뽕 맛 짬뽕지존에 다녀온 후기와 
짬뽕지존 메뉴 추천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대부분 어느정도의 매운맛에 익숙할텐데요.
우리나라사람들이 참 좋아하는 음식중에 짬뽕이 큰비율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면을 좋아하는 민족인데다가(?)
해장에 좋은 화끈한 짬뽕을 찾는 사람이 많기때문인데요.

해장에 좋은 화끈한 짬뽕 맛집 짬뽕지존 메뉴판입니다.
저와 일행은 지존짬뽕과 지존짬뽕밥, 그리고 찹쌀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화끈한 짬뽕 맛집답게 모든 짬뽕의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별도로 요청하지 않으면 기본맛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지존짬뽕 기본맛 (9,000원)
비쥬얼에서 다른 짬뽕과 약간 다른점은 고명으로 정갈한 부추가 얹어진다는 점.
메츄리알이 들어가있다는 점입니다.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네요.

기본적으로 속재료로 홍합과 가리비과의 조개가 엄~ 청 많이 들어있어요!

지존짬뽕에도 기본적으로 작은 공기밥이 하나 나오더라구요.

숨겨져 있는 지존짬뽕의 면은 무난한 굵기입니다.

전체적인 맛평가를 하자면 짠맛+약간의 불맛? 
저 맵찔이인데 기본맛이 많이 맵진 않았어요.

지존짬뽕밥 기본맛 (9,000원)
저는 면보다 밥파라서 쌀밥으로 시켰습니당.
지존짬뽕밥에는 기본 크기의 공기밥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안에는 당면이 들어있어요!

찹쌀탕수육 (13,000원)
찹쌀탕수육은 방금 튀겨나왔는지 엄청 따끈해서 좋았어요!
찹쌀탕수육이니까 바삭한 맛보다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맛이었고,
돼지냄새같은 것도 없었어요.

소스는 상큼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 탕수육 부먹파인가요? 찍먹파인가요?
저는 찍먹파입니다.
따끈한 탕수육을 달달~ 한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간편하고 가볍게 해장에 좋은 화끈한 짬뽕 맛집으로 짬뽕지존 괜찮았어요.
메뉴는 지존짬뽕, 쌀밥순이들은 지존짬뽕밥으로 추천드려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