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청년피자 세트 추천 메뉴 청피 후라이드 가격

by 달콤ing 2020. 4.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에 있는 청년피자를 시켜본 후기를 써보면서
청년피자 세트 추천 메뉴 청피 후라이드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청년 시리즈가 막 붐이었던 때가 있었죠.
청년다방. 청년피자 등
청년피자는 말그대로 청년이 창업한 가게일텐데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같은 동네 친구가 적극 추천해줘서 한번 시켜봤거든요.
저는 오리지널 MONEY 세트 메뉴(25,900원+배달팁1,000원)로 주문했어요.
피자+스파게티+국나산 치킨 닭다리+음료 이렇게 다 온대요.

 

 

오리지널 MONEY 세트 메뉴(25,900원+배달팁1,000원)

세트로 시켰더니 상자 크기가 크네요.  

 

 

상자 안 구성은 피자6조각/치킨 닭다리 4개/스파게티 이렇게 되어있네요.

사실 여러 사람들과 저녁 겸 안주로 먹은 거라서 
스파게티는 있었던 건 기억나는데 왜 저는 안먹었는지 모르겠어요. 
누가 먹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일단 피자랑 치킨은 먹었으니까 설명드릴게요. 

 

 

세트 메뉴 중 피자는 리얼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요즘 토핑 적게 주는 곳이 많은데
불고기도 많이 있는 편이고, 버섯도 잘게 썰어져서 들어있었어요.
소스는 바베큐 소스 종류인데, 달다구리 한 맛입니다.
도우는 약간의 밀가루 풋내? 가 좀 나는 평범한 맛의 피자였습니다.

 

치킨은 국내산 닭으로 튀겨낸 닭다리 4개가 왔는데요.
청피후라이드라는데 뭔뜻이지? 했는데
지금보니 청년피자 후라이드 라는 단순한 줄임말 이었네요. 참나 ㅋ
근데 반전으로 피자보다 치킨이 더 맛있었습니다.
청년 피자가 아니라 청년 치킨으로 이름을 바꿔야 할듯요.ㅋㅋ
청년피자 세트 추천 메뉴에서 저는 치킨을 강추드립니다.
그치만 치킨만 시킬 수는 없고 피자에 사이드 메뉴로 치킨을 추가하는 방식이네요.

 

치킨 겉 튀김이 완전 크리스피하고 담백한 맛이고요.
안에 속살이 부드럽고 방금 튀긴 건지 아주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암튼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다음에 또 먹는다면 피자는 다른 피자로 먹고 싶어요.
왜냐하면 저는 버섯을 싫어하는데 버섯이 잘게 썰려서 안에 많이 들어있었어요.
다음엔 대표메뉴인 할라불고기나 매드쉬림프를 먹어보고 싶어요!

청년피자 세트 추천 메뉴 청피 후라이드 가격 알려드렸는데,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