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중독적인 단맛의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

by 달콤ing 2020. 4. 6.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다가 빵이 세일해서 빵을 사왔어요.

 

중독적인 단맛의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입니다.
홈플러스 몽블랑제 빵은 유명하죠.
(왜유명한건지 모름 주의)
진짜 홈플러스 자주 가는 분들은 아실거예요.
홈플러스에서 몽블랑제 빵집 지나갈 때 모카번 냄새때문에 미친다는걸..
오늘도 빵 살 생각 1도 없었는데 모카번 냄새따라 이끌려들어갔어요...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모카번 5개입(할인가 3,000원)
유통기한이 하루남아서 세일을 때리나봐요.
3,000원에 득템했어요. 
생크림 모카번 하나에 600원 꼴이네요. 개이득 ㅋ

크기는 엄청 크진 않고 한손에 들어올 정도 크기입니다. 
탐스러운 오렌지 같아요!!

반을 절단해보았습니다. 
가운데에 생크림이 들어있네요. 

 

 

오우 생각보다 크림이 풍성하게 채워진 것 같아요~
먹어보니 크림이 달달하고 모카번 완전 고소하고 향긋하네요.
정말 말그대로 중독적인 단맛의 생크림 모카번입니다.

 

순-삭


하나 더 먹어야겠어요 ㅋㅋㅋ(중독됨)

 

 

이번에는 전자렌지에 돌려보았습니다.
(많이 돌리면 절대 안됨!!! 생크림이 다 물이됨)

저는 한 9초정도 돌렸어요.
아까 그냥 먹을 때는 모카번이 다소 형태가 유지되어있었다면
약간 데워주니 겉면이 조금 더 부드러워졌어요.
사진을 보시면 차이가 느껴지시죠?

 

 

생크림도 약간 녹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묽어진 생크림으로 인해 한입 먹을 때마다 생크림이 튀어나오니 대참사에 유의하세요 ㅋㅋㅋ

 

 

 

저도 홈플러스 몽블랑제 빵집 갈때마다 생크림 모카번 냄새때문에 정말 궁금했었는데 
항상 빵이 대용량으로 들어있다보니까 남는게 싫어서 안샀었거든요.
(소량 먹고 치우는 걸 좋아함)
근데 오늘은 냄새 때문에...
솔직히 지나가면서 이 냄새 맡으신 분들 그냥 못지나칠걸요?

이번에 먹어보고 호기심 해결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완전 있어요!!
앉은자리에서 3개까지도 먹을 수 있는 중독적인 단맛의 생크림 모카번!
하지만 그 이상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할수 있습니다..ㅋ

중독적인 단맛의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내일도 맛있는 후기로 돌아올게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됐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