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오늘의 야식! 교촌치킨 레드콤보 허니콤보 레허반반순살 가격

by 달콤ing 2020. 4. 5.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교촌치킨 레드콤보 허니콤보가 합쳐진 레허반반순살입니다.
제가 교촌치킨을 한번도 안먹어봤거든요.
지인들 중에 교촌 진짜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그래서 항상 궁금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위메프오 배달앱? 에서 첫구매 쿠폰을 써서 

배달비 포함 17,000원에 구매했어요. 

 

교촌치킨 레드콤보 허니콤보 레허반반순살 (원가 21,000원)
박스가 너무 아담해서 깜짝 놀랐네요?

 

 

이걸 누구 코에 붙여?ㅋ 콜라도 작은거 납작한거로 줬음 ㅠㅠ 
이제 치킨값이 너무 비싸네요...

 

레허반반순살 박스 오픈~
왼쪽 빨간 치킨이 레드콤보 오른쪽 노란 치킨이 허니콤보입니다.

튀김옷이 좀 두꺼워요.

양념에 푹 담궈져 있지만 생각보다 눅눅한 느낌은 아니고요.
일부 덜묻은 부분은 좀 바삭하네요.

 

 

레드콤보맛부터 먹어볼게요.
고추장베이스의 양념이네요. 고추장정도로 짜고 많이 맵지는 않아요.

 

허니콤보맛을 먹어볼게요.
간장맛이 나요. 짜네요.
단짠은 계속 들어가는 맛인데, 이건 단짠이라기 보다는
기본적으로 짠맛이고 약간의 단맛이 가미되어있다고 할까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이게...
너무 질려요 ㅋㅋㅋ
같은 종류를 3개이상 먹을 수 없어요 ㅋㅋㅋ
허니를 최대 2개먹고 레드를 최대 2개 먹고 허니를 먹고 레드를 먹고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어야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혹시 드실분 교촌치킨 메뉴 가격 참고해주세요 ㅎㅎ

 

이 치킨이 보니까 약간 고추장과 간장 베이스라 되게 한국적인 맛인 것 같아요.
극찬하던 친구들은 간장과 고추장을 좋아하는 입맛이었을까요?

얼마전에 떡볶이랑 같이 먹은 지인은 진~짜 맛있었다는데

떡볶이랑 먹으면 더더 짤것같은데...?


저는 바삭하고 자극적인 치킨을 좋아하는데
짠맛은 제 취향이 아니었나봐요. ㅠㅠ
번갈아서 먹으니 결국 다먹었고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긴 했는데..ㅋㅋㅋ
먹고나서 짜서 물이 땡기기도하고...
뭔가 입이 더 심심해지는거 같기도하고...ㅎ


교촌 호불호가 갈린다더니 저에게는 불호였네요...ㅠㅠ
교촌 좋아하는 분 계시면 교촌의 매력좀 알려주세요 ㅎ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오늘의 야식! 교촌치킨 레드콤보 허니콤보 레허반반순살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