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83

요즘 핫한 음식 단호박 에그슬럿 요리 전자레인지 레시피 오늘은 요즘 SNS 요리계정을 중심으로 핫한 레시피를 가져와봤습니다. 단호박 에그슬럿인데요. 핫한 음식이라면 얼리먹답터인 밥 잘먹는 직딩언니가 놓칠 수 없자나여^^ 단호박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모두들 알고계시죠? 다이어터들에게도 좋은 레시피라서 인기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 재료 : 단호박,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계란 1개, 전자레인지, 소금, 후추, 파슬리 등 기호에 따라 추가 1.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 준비해주세요. 씻을 때는 베이킹 소다를 사용해 씻어주시면 됩니다. 깨끗이 씻어서 조리하면 껍질까지 다 먹을 수 있어요. 2. 호박을 접시에 담아 전자렌지에 4분간 돌려주세요. 단호박 안에 호박씨를 제거하기 위한건데요. 쌩 단호박은 엄청 단단하기 때문에 자르다가 손을 다칠 수 있어요. 그래서 호.. 2020. 8. 14.
생생정보통에 나온 평택안중맛집 우사랑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정보통에 나온 평택안중맛집 우사랑곱창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희 동네는 되게되게 작은 동네인데 이곳에 이런 맛집이!? 싶은 맛집이 몇개 있어요. 그중 하나가 우사랑 곱창입니다!! 내 사랑 너의 사랑 우 사랑! 우사랑 곱창 거짓말 안하고 10번은 간거같아요 ㅎㅎㅎ 요기가면 기본 셋팅으로 선지해장국이 나와요. 요기 선지해장국도 죽여줘요. 선지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더달라고하면 더줘요. 같이 갔던 사람중에 한명은 약간 조미료맛이라고하는데 맛있으면 장땡아닌가욤.. 최근에 갔을때는 그 뭐냐 들깨를 넣어서 완전 해장국처럼 바뀌었네요 ㅠㅠ 들깨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구용 흡...ㅠㅠㅠㅜㅜㅜ 암튼 기본 셋팅. 곱창은 역시 콩나물, 부추무침과 먹어줘야죠. 특히 저 부추무침 두번 리필 넘나가능하.. 2020. 8. 12.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백파더 백종원 참치 동그랑땡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백파더 요리를 멈추지마를 처음 봤는데, 정말 요린이(요리초보들)를 위해서 간단한 레시피를 가지고 상세하게 알려주더라고요. 엊그제 방송된 편은 참치동그랑땡 편이었는데 간단해보이기에 방송보면서 요린이이자 참치처돌이인 남편에게 해보라고 했습니당 ㅎㅎ 결과는 대성공이구요? 진짜 쉽고 간단해서 놀랐네요... 방송에 참여한 사람들 보니까 아이들과 어르신들도 있던데 곧잘 따라가더라고요. 맛도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재료 : 참치 한캔, 대파, 풋고추 또는 청양고추, 양파, 간마늘, 달걀2개, 부침가루 2큰술 1. 참치기름을 뺀 참치를 넣어주세요. 2. 파, 풋고추 또는 청양고추를 다져 넣어주세요. ★고추는 필수입니다.★ 아이들 간식일때는 청양고추보다는 풋고.. 2020. 8. 10.
다이어트 식단 단호박 요리 떠먹는 피자 만들기 세상에나 마상에나 여러분 제가 대박 레시피를 가져왔지 않겠습니까? 휴가 D-1 을 앞둔 지금. 다이어터들이여 집중하라. 배는 고프고 뭘 먹긴 해야겠는데 풀떼기 먹긴 너무 싫고 가볍고 간단하면서 단백질 충만한 레시피가 요기잉네? 제발 이거 모두들 해먹게 널리널리 소문내주세요 ㅠㅠㅠ ▶ 재료 : 단호박, 파프리카 또는 피망, 토마토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대체가능),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1. 찐 단호박을 포크로 으깨 전자렌지 가능한 그릇에 담아줍니다. 2. 파프리카 또는 피망을 잘게 썰어 올려줍니다. 이 단계는 꼭 챙겨주세요. 파프리카나 피망이 있어야 피자느낌이 나요! 3. 토마토함양이 놓은 토마토소스를 넣어줍니다. 4.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조각내 넣어줍니다. 저는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사용했지만, 그냥 닭.. 2020. 8. 4.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 만들기 오픈샌드위치 레시피 Hello 여러분 여름은 뭐다? 다이어트의 계절이지요.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노출이 많아져 남녀를 불문하고 다이어트 열풍인데요. 뭐든 꾸준히 하기가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 만들기 오픈샌드위치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 재료 : 통밀빵, 체다치즈, 계란, 애호박, 다진마늘, 소금, 후추, (크러쉬드페퍼, 씨겨자, 취향대로 소스) 1. 식빵을 기름 없는 팬에 앞뒤로 구워줍니다. 기름도 살찌는 거니까 기름 없이 굽는데요, 약불로 구우면 절대 타지않아요! 2. 올리브유를 약간 두르고 다진마늘을 조금 익힌 뒤 애호박을 면처럼 길게 채썰어 볶아줍니다. 소금과 후추 소량으로 톡톡 넣어 간을 해주시고요. 저는 크러쉬드 페퍼를 넣어 매콤한.. 2020. 7. 30.
자취생 초간단요리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풀죽는 일이 많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인만큼 힘내서 써보겠습니다. 자취를 할때도 그렇고 참 만만한게 카레지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 자유롭게 넣어서 만들수 있고 토핑을 어떤 것을 올리냐에 따라 또 다른요리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채소가 많이들어가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요! 그래서 자취생초간단요리 카레라이스 맛있게 만드는 법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할 방법은 감자를 큼지막하게 썰어넣는 방식이예요! ▶ 재료 : 감자, 양파, 애호박, (당근 등 색내는 채소), 간돼지고기, 후추, 카레가루, (계란, 소세지, 마늘등 토핑은 선택사항) 1.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큼지막하게 썰어준 감자를 볶아줍니다. 가장 오래 걸리는 재료를 먼저 볶는.. 2020. 7.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