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잠실 송파 빵집 석촌호수 브런치 카페 추천 라라브레드

by 달콤ing 2020. 7. 4.

안녕하세요. 밥 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잠실 송파쪽에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석촌호수 라라브레드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롯데월드몰에서 식사를 하고 주변 카페를 찾아보니 이곳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롯데월드몰에서 10분정도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라라브레드 카페건물인데 1층에서는 빵이 진열·판매되고 있고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 테이블이 셋팅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이 핑크핑크하니 러블리한 느낌이었어요 :)
아기자기한 액자와 식물도 많이 있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자리가 날때까지 조금 기다렸어요.
보니까 빵 뿐만 아니라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마스크 필수 착용아시져?
2층에 자리를 맡아두고 빵을 가지러 내려갔다왔습니다.

 

페스츄리, 마늘빵,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다 먹고 싶었지만ㅠㅠ 식사를 너무 배부르게 하는 바람에 그러지 못했어요ㅠㅠ

 

디저트배는 따로있다고 하잖아요,
밥을 얼마나 많이먹었으면 디저트배까지 침범해서 채우는 바람에,,
(맛있는 음식 절제 안되는 타입)
절제못하고 맛있게 먹은 그 음식은 롯데타워몰에 편백집이예요!
요기 진짜 존맛탱..

 

▼ 지난번 편백집 다녀온 후기

https://dalcoming012.tistory.com/108?category=881712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편백집 차돌박이숙주찜 존맛

안녕하세요. 밥잘먹는 직딩언니입니다. 오늘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맛집 편백집에서 먹은 차돌박이 숙주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진짜 요즘에는 블로그 마케팅이 너무 ��

dalcoming012.tistory.com

 

크림치즈 페스츄리 (4,000원)
어머 치즈 봉긋 한거봐,, ㅎㅎㅎ
고소하고 느끼한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하고, 
단단한 페스츄리가 어우러져 굉장히 고급지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딸기 페스츄리 (4,800원)
이것 역시 크림치즈 베이스에 파사삭 부서지는 페스츄리와 딸기가 더해져 달콤한 맛이었어요.

 

팥절미 (2,800원)
인절미가루가 듬뿍 올려진 빵인데요.
친구가 이걸 고를 때 입맛 으르신냐고 놀렸지만
먹어보니 아주 고소하고 인절미가루와 팥이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속에 들어있는 팥이 고체팥이 아닌 팥과 크림이 섞인 팥크림이어서 더 부드럽고 좋았어요.

커알못인 제가 주문한 음료는 제주 한라봉 에이드 (6,200원)인데요.
커피를 안먹는대신 베버리지 전문가인 제 기준으로 볼 때
시럽으로 무작정 단맛을 추가하지 않고 한라봉 청으로 자연스런 달콤한 맛을 냈고
민트가 균형을 잡아주어 모히또처럼 시원하고 산뜻했어요. 
강추강추!

다음에 방문한다면 브런치를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블로그를 운영하는 힘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