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야식메뉴 추천! 해두리치킨 치밥 존맛탱~♡

by 달콤ing 2020. 3. 6.

다들 불타는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오늘은 야근을 하고 집에 늦게왔어요.......
금요일인데 야근이라니!!! 내가 야근이라니!!!
정말 돈벌기가 쉽지않아요. 여러분...

 

이럴 땐 이 씁쓸한 마음 또 달래줘야하지 않겠습니까?
단것, 짠것, 자극적인거 좀 넣어줘야해요... 

자 야식메뉴 추천 갑니다. 

 

♡♡제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저희집 단골집 해두리치킨 주문했습니다.
제가 파닭처돌이라서 파닭을 엄청 시켜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해두리치킨 파닭이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또 치밥도 먹어줘야하잖아요.. 한국인.. 또 탄수화물... ㅋㅋㅋ

쿠폰도 10개 모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만원 할인받고 시켰습니다.

 

해두리 치킨이 도착했네요?

나를 위한 보상... 치느님...♡ 

어릴적에는 엄마가 시장에서 종이에 통닭 사오시면
그 안에 뜨거운 김에 의해 숨이 죽은 파가 함께 와서 같이 싸먹곤 했는데요,
해두리치킨은 겨자쏘-오스랑 같이 나오는 치킨이랑 생파랑 먹으면 코가 찡~~~

 

우리나라는 진짜 치킨의 민족인것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들 치킨을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그만큼 치킨이 너무 발달해서...
야식메뉴로 추천하기 손색이 없어요..

해두리치킨 너무 맛있어욬ㅋ 존맛탱ㅋ

 

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보면 외국인들이 다 감탄하잖아요!!
켄터키 치킨 프라이드(KFC)말고는 치킨종류가 거의 없는데
한국에는 이렇게 다양한 양념과 소스와 조리방법이 있어서 놀랍다고 ㅋㅋㅋ
정말 치킨때문에 조국이 자랑스러워지는 순간입니다..


여기가 치킨의 나라입니까? 

그리고 같이 시킨 것은 파닭과 찰떡궁합인 갈비킹인데요.
맛은 갈비천왕맛이예요.
갈비천왕 맛은 보장이잖아요. 존맛탱인거 다들 아시죠? 
진짜 치밥의 정석이죠!! 
달달~ 한 소스에 살코기 발라 넣고 슥슥 비벼서 먹으면...
입안에 그 갈비양념이 싹 퍼지면서...
넘나 천국,,

오늘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으니까 좀 기분이 나아지는 것 같아요.
하루종일 너무 열심히 일했으니까 
오늘만 해두리치킨으로 저 자신을 (치밥으로) 토닥토닥해주고 내일부터는 정신차리면(?) 되겠죠...?

오늘 하루 정말 고생많았어 나자신!!
잘하고 있고 지금만큼만 열심히 살자!! 언제나 응원해!!

 

 

해두리치킨 치밥 (존맛탱)과 함께한 오늘의 야식메뉴 추천을 마치면서!  

♡제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