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제주맛집] 돌솥밥 처돌이가 선택한 제주동부맛집, 명진전복♡

by 달콤ing 2020. 2. 21.

제주맛집 중 여기 모르면 간첩!

제주동부맛집 명진전복을 소개합니다~~~

 

명진전복 웨이팅이 엄청나단 얘기를 익히 들어서 겁을 많이 먹었는데요,

제주동부맛집답게 9:30 오픈인데 8:30에 가서 기다린 사람도 있고 그러길래

'스치듯 지나가자. 오래걸리믄 그냥 가자.' 하고

일단 달려서 들어갔어요.

 

오앗~~~ 명진전복 도착~~~

 

☆평☆일☆버☆프

금욜 9:30 기준 안에 테이블은 이미 꽉차있구

남은 딱! 한자리 그것은 저희 것이었어요>_<

꺄아~~~ 씐나!!! 나 돌솥밥 먹을 수 있는고야????

돌솥밥 처돌이 땐쓰!!!!

소리벗고 바지질러~~~~~~ㅋㅋㅋㅋㅋㅋ

 

저희 바로 다음에 들어온 사람이 테이블 회전율 한바퀴 다 돌때까지 30분정도 기다리더라구요...

 

도착했으니 시켜봐야겠죠.

 

최고라고 소문난 제주맛집 명진전복,

역시 전복돌솥밥을 함 무봐야겠죠? 헤헤

나는야 돌솥밥 처돌이니까>_<

 

아침이라(?) 전복구이까지는 먹지 모댔습니다... 

 

 

3

2

1

 

★전복등판★

 

역시 명진전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 얹어진 전복이 생전복인지 전복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ㅠㅠㅠㅠㅠㅠ

채소단맛+간장+참기름+전복내장의 황금비율이 명진전복의 비법인듯 합니다.

 

세상에 때깔봐...

 

돌솥밥 슥슥 비벼서 누룽지로 먹으려고 한 쪽에 퍼두고물 부어두고 본격적으로 먹방에 시동겁니다.

부릉부릉

 

부드럽고 쫄깃한 전복. 더먹고 시포요... 

전복 내장이 같이 비벼져 씁쓸~ 하려는 찰나에

단호박의 단 맛, 당근감자의 단 맛, 종류가 다른 여러 단 맛이 받쳐주네요.

참기름, 전복 고소하고 채소, 단호박 달고 난리어요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명진전복...ㅠㅠ 우리집 근처에 생겨주라... 

명진전복 사장님 우리집 근처에 차려주라...

 

그런데 맛있다던 명진전복 누룽지밥은 간장+참기름+물 맛... 

(밥은 맛있었는데 이건 생각보다 제 입맛엔 실망이었네요ㅠㅠ)

 

그리고 고등어는 기본 밥 2개시키면 반마리 주는거라고해요.

같이간 동행이 고등어처돌이라서 게눈감추듯 해치우더군요.

맛있었나봐요. 저는 고등어 알못이라^^;

 

명진전복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돌솥도 그렇고 구이팬도 그렇고 엄청 뜨겁게 나올텐데

아기 있는 테이블에는 주의해주신다면 최고의 맛집이 될것같네요^^

 

 

제주동부맛집 명진전복,

돌솥밥 처돌이 피셜 최고의 전복돌솥밥으로 추천합니다!

제주 여행 가시는 분들 저 대신 꼭 명진전복 먹어주세요!!!

약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