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맛집·간식

[신상과자] 오예스 쿠키앤크림 실망

by 달콤ing 2020. 3. 13.

신상과자를 도전하는 것은 즐겁습니다.  
직딩언니의 소소한 즐거움이죠. 


신상과자 오예스 쿠키앤크림을 사먹어봤습니다.

 

 

이마트에서 12개입 한박스에 뭐 덤쪼마난거 붙여서 4천원대에 산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홈플러스에 현재 3,590원 정도에 판매중입니다. 
참나... 

오예스 쿠키앤크림은 이렇다고 합니다.  
√ 100% 생수를 이용한 리얼케잌 
√ 국내 초코케잌 중 가장 높은 수분 함량 
√ 천연 바닐라 빈과 진한 밀크 크림의 조화 

오예스에 수분이 많다는 건 처음 알게된 내용입니다.ㅋㅋㅋ  
수분이 많다는건 덜 뻑뻑하다는 건가요? 
뭐든 알고나면 그런가 싶기도 해요ㅋㅋㅋ 
쿠키앤크림에 천연바닐라빈이 들어갔다니 굉장히 기대가 되더군요. 

 


근데 어쨌든 중요한 건 맛 아니겠습니까. 
이 과자를 살 때부터 계속 했던 생각인데 
오예스가 아니더라도 쿠키앤크림이 맛이 없을 수가 있냐. 
쿠키앤크림은 사랑이다. 
대체로 쿠키앤크림 하면 맛이 딱 연상되지 않나요? 
평균, 평타는 치는 맛. 호불호가 없는 맛이죠. 
그래서 기대를 한거죠.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쿠키앤크림 맛이 1도 안나요. 
제 동생은 끝맛에서 쪼-끔 쿠앤크맛이 난다고 하던데요. 
예민한 미각을 가진 제 입에서는 느껴지지 않았어요... 
물론 콕콕 박혀있다고 하던 폭신한 쿠키는 느껴졌어요.  
하지만 바닐라빈 크림 어디 where...? 

 

 

사실 오예스 당근케잌 맛인가? 그걸 먹었는데 꽤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오예스 쿠키앤크림이 나왔길래 
또하나의 역작이 나왔구나! 하며 기대를 했었거든요. 

그랬는데 오모나 이게모야... 
넘나리 실망이네요. 

1개 먹고 아무맛이 안나서 2개 먹고 3개 먹고... 
1개에 150kcal... 3개에 450kcal...밥한공기가 300kcal인데...ㅋ 

 

 

오예스 쿠키앤크림 한번 사먹어볼까? 
쿠키앤크림이라는데 맛없어봤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신상과자를 도전하다보면 실패의 쓴맛도 보고 하는거죠.
인생의 순리입니다. 다음번에는 맛있는 신상과자를 발견할 수 있기를!
여기까지 신상과자 오예스 쿠키앤크림 후기였습니다.

차라리 오예스 오리지날을 사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