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딩언니/생활정보·사회이슈

발편한 여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by 달콤ing 2020. 3. 25.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때문에 난리통 속에도 봄은 오네요..
조금 늦게 왔으면 좋겠는데..ㅠㅠ

오늘은 봄과 어울리는 발편한 여자 운동화 후기를 하나 가져와봤어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

이번에 산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적극 추천합니다.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제 설명드릴게요.

 

 

1. 발볼쪽 메쉬 갑피로 편안한 착용감  

아디다스 오즈위고를 발볼 넓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편안한 착용감입니다. 
운동화가 매쉬소재라서 발 형태에 따라 감싸주는 느낌이고요. 
저는 발볼이 넓어서 이 부분이 젤 큰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제 발에 대해 소개하자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발입니다 눈물...  
그래서 신발 살 때 235~240 사이에서 항상 고민을 하거든요.. 
(발볼이 좁은 운동화는 240으로 업하고 발볼 넓은 운동화는 235로) 

사이즈는 크게 나온 편이라 한사이즈 다운, 칼발은 두사이즈 다운하라고 하네요. 
(사실 이부분은 세상의 모든 발은 다 다르기 때문에 신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는 240에서 235로 한사이즈 다운해서 구매했구요. 
적당히 넉넉하게 잘 맞는거같아요. 두 사이즈 내렸으면 너무 답답했을 것 같아요.

 

무게는 엄~청 가볍습니다. 
집에 저울이 없어서 재지는 못하지만 오바 좀 보태서 안신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션도 푹신하고 발이 너무너무 편한 신발이예요.

 

2. 디자인이 존예...☆

아디다스 오즈위고는 착용감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이쁘기로도 유명한 신발이죠.
요즘 어글리슈즈가 대세이기도 하잖아요.
근데 대놓고 어글리한 운동화가 아니고 어글리 느낌을 주는 프리티인거죠 ㅋㅋㅋ
스포티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캐쥬얼에 가장 잘어울리고,
슬랙스나 이런 코디에 신어도 모던한 느낌이 나면서 괜찮더라고요.

 

3. 봄/여름에 어울리는 운동화

봄에 약간 밝은 색 운동화가 땡기잖아요. 흰운동화는 어디에나 잘어울리니까.
근데 너무 차가운 색이면 무채색에만 어울리는데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는

신발의 스웨이드 부분 색감이 화이트 베이지라서 따뜻한 옷 컬러에도 거부감 없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매쉬소재라서 여름에도 신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추천드립니다 :)
새신 신고 얼른 맘편히 놀러다닐 날이 오길..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