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딩언니/생활정보·사회이슈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 동해몰 판매 정보

by 달콤ing 2020. 3. 27.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 동해몰 판매 꿀정보 가져왔습니다!  
오늘 들어온 따끈따끈한 소식인데요, 
지난 번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산물 판매를 위해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가 직접 감자를 판매했었죠. 
감자 10kg에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도지사가 직접 홍보에 나서면서 전국적으로 포켓팅 열풍이 일었는데요. 
이번에는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출처 : 동해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오프라인 고객이 많이 감소하였기 때문에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강원도 동해시에서 오징어를 판매한다는 것인데요. 

이번 판매 대상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는 1박스에 2만원으로, 정상가보다 7천 5백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27%정도 할인율이네요. 총 판매 수량은 2천 박스 정도라고 합니다. 
상품구입 시작일은 3월 30일 오후 1시부터 동해몰을 통해 선착순(1인 1박스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고 상품은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강원도 동해시는 이번 특판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특산품 홍보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원도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 동해몰 판매 정보>


1. 판매 대상 :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1상자 (1.5kg) 
2. 판매 금액 : 택배비 포함 1상자 2만원 (27%할인) 
3. 판매 수량 : 2천 박스 
4. 판매 날짜 : 30일 오후 1시 
5. 판매처 : 동해몰 (온라인)

 

우리나라 사람들 너무 귀여운거 있죠. 
미국, 유럽등은 총탄과 휴지 사재기로 난리라고 하던데... 
한국... 달고나커피로 난리... 후리지아로 난리... 감자로 난리... 오징어로 난리... ㅋㅋㅋ 


벌써부터 동해몰은 인터넷 실시간 1위에 랭크되며 서버폭주로 접속조차 안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감자는 실패했지만,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는 꼭 성공하고자 굳은 의지를 다지며, 동해몰 판매 정보 공유드립니다! 
제 글로 인해 동해몰 판매 정보를 얻으신 많은 분들이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에 동참하시고 구매에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