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초간단인데 맛있는 백종원 치즈 콘옥수수전 만들기

by 달콤ing 2020. 4. 2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레시피를 가져왔네요.
오늘은 초간단인데 맛있는 백종원 치즈 콘옥수수전 만들기를 가져왔습니다.
콘옥수수를 사와서 옥수수전을 해먹으려고 하는데

검색을 하니 백종원 치즈 콘옥수수전 레시피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근데 연유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집에 연유가 없어서 ㅠㅠ 
안하려고 하다가 연유없는대로 해봤는데
세상에, 너무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가져와봤습니다.

초간단 백종원 치즈 콘옥수수 전 만들기
▶ 재료 : 콘옥수수, 소금, 튀김가루, 모짜렐라치즈, 마요네즈, (꿀)

1. 먼저 콘옥수수의 물기를 채로 빼주세요. 
(물로 한번 헹궈주셔도 됩니다.)

2. 소금간 약간 더해줍니다.  
콘옥수수에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기 때문에 안해도 된다고도 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니까 안해도 된다고도 하는데
저는 살짝 짭짤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단짠! 

3. 튀김가루를 넣어주고 물을 약간 넣어 농도를 맞춰줍니다. 

4. 모짜렐라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이때 농도는 콘샐러드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5. 기름을 둘러주고 반죽을 올려주는데 
꿀팁! 넓고 얇게 핀다고 생각하지 말고 
작고 두껍게 올려준다고 생각하고 올려줍니다. 
(옥수수가 알알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렇게 안하면 뒤집을때 날라갈 수 있어요.)

인터넷 레시피에는 하나같이 다 얇게 하라고 되어있던데 얇게했다가 망했어요 ㅠㅠ

6. 가생이가 노릇해지면 아랫면을 한번 보고 한번에 뒤집어주세요. 

옥수수 일부가 날아갔네요...ㅎㅎㅎ 

치즈가 바닥에 늘어붙고있어요 

7. 한번더 뒤집어 주고요~~~ 

노릇노릇 >_< 바닥이 너무 맛있게 익었어요.

이게 다 치즈누룽지라는거!!!

작성하는 지금도 군침이 마구마구 돕니다.

유미야 나는 돈다. 

반을 갈라보면 생성되는 치즈거미줄♥♥♥♥♥

와 비쥬얼 진짜....!!!!!!!!!!

 

여러분 끝난 줄 알았죠???

8. 콘옥수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마요네즈를 뿌려줍니다. 

9. 그 위에 꿀을 얹어주면...

으앙ㅠ 쥬금...ㅋ

 

저는 연유가 없어서 꿀을 올렸는데 저렇게 먹으니까

달고 짜고 고소하고 난리났넴!!!!!!!!

치즈가 입안에서 막 파티하고!!!!!!

 

초간단인데 맛있는 백종원 치즈 콘옥수수전 만들기 알려드렸는데,

이거 진짜진짜 맛있으니까 꼭 해드셔보세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