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자이글로 구워본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by 달콤ing 2020. 3. 21.

오늘 후기는 자이글로 구워본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입니다.

고기 싫어하시는 분은 없죠?ㅎㅎ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은 고소한 맛의 삼겹살과 담백한 맛의 목심과 특별한 맛의 항정살 세가지가 한 팩에 있어서 고민할 것 없이 한번에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고기 결이 좋아보이네요~

마늘을 품은 삼겹살ㅋ
마늘은 사랑이죠. 저는 삼겹살 먹을 때 채소빨 세우는 사람인데요.
마늘, 양파, 상추, 파채, 너모 좋아여 ㅎㅎㅎ 
저는 자이글로 구운 고기를 진짜 좋아해요.
기름이 쫙 빠지고 바싹하게 구워져서 좋고요.
가족들이 둘러앉아서 따뜻할 때 구워먹는 것도 좋아요.

그런데 어떤사람은 너무 덥고, 앞에서 구워지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안달나서 싫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저는 좋아해요.

오늘은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후기니까 나중에 기회되면 자이글 후기 한번 써볼게요 ㅎㅎ 

삼겹살은 껍데기까지 있어서 고소하고요. 
(근데 밑에 쪽에 비계 많은 부위 한 점 숨겨져있었음)
목심은 담백하고요.

항정살은 기름져서 좀 느끼했는데, 제 동생은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여러가지가 섞어여있으니까 취향따라 항정살 먹고 느끼하면 목심먹고, 이렇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내용량은 1,500g 이네요. 각 500g씩 있나보네요. 
금액은 23,4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100g에 1,560원 꼴인데요. 

 

헐 지금보니 원산지 캐나다산이네요? ㅋ 
헐ㅋ 어이없네요.
오늘 하나로마트에서 사온 국내산 삼겹살 100g당 1,400원 목심 1,300원에 사왔는데...

 

맛 괜찮았다는 후기를 쓰려고 시작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쓰다가 원산지보고 비추후기가 되야 부렀네여ㅋㅋㅋㅋㅋㅋㅋ
님들 국내산 고기 할인하는 곳에서 사세요! ㅋㅋㅋㅋㅋㅋ

 

'난 원산지에 민감하지 않다. 어디산이든 뭔상관이냐 맛만 있으면 되지.
고기 따로 사기 귀찮다. 캠핑가거나 사람들 많이 모여서 먹는데 한번에 사고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이글로 구워본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