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강원도감자 10kg 해치우기! 초간단 감자요리 '베이컨 감자채전'

by 달콤ing 2020. 3. 19.

오늘은 감자요리를 가져와봅니다.

 

 

다들 포켓팅 성공하셨나요?ㅎㅎ 
감자를 샀으면 감자 요리를 구경해야겠져!?
강원도 감자 10kg 해치우기! 초간단 감자 요리 '베이컨 감자채전'을 간단히 보여드릴게여!
초초 초간단 이니까 완전 간단한 단계로다가 알려드릴게요!

▶ 재료 : 싱싱한 감자, 베이컨 조금, (계란)

 

 


1. 감자 껍질을 벗기고 깨끗이 씻어서 채를 쳐주세요!
(얇게 얇게 할 수록 좋아요)

2. 기름을 두르고 감자채를 동그랗게 예쁜 모양으로 올려주고 소금 톡톡 한바퀴 둘러주세요.
*주의사항*
감자채 밑바닥이 눌어서(?) 서로 붙은 상태에서 뒤집어야합니다.
어느정도 익지 않았는데 뒤집으면 감자채가 흩날리며 감자볶음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ㅠㅠ

3. 베이컨을 잘게 썰어 골고루 뿌려주세요.

4. 계란을 하나 탁 깨서 그대로 구워주세요!

 

 


5. 밑바닥이 알맞게 익으면 뒤집어 줍니다. 

끝!! 

 

저는 감자+계란 조합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베이컨 감자채전에 계란을 얹어서 함께조리하니 너무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들어간 재료도 적은 간단한 요리인데 풍성한 맛이 나요. 

 

 


그 왜, 파전집 가면 마지막에 계란 얹어주잖아요~~~
이게 약간 화룡점정이거든여,, 맛잘알 들은 아실거예요 ㅎㅎㅎ

 

 

베이컨 감자채전에 간장을 곁들여 먹으면 감자채전이 되는거고, 
케챱이랑 먹으면 뭔가 양식 해쉬브라운 느낌이 나는거 있죠!! ㅎㅎ

강원도 감자 10kg 해치우기! 어렵지 않겠어요. 
감자 요리 참 많은데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려구요.
스페샬 초간단 감자 요리 '베이컨 감자채전' 어떠신가요?

이거 완죠니 술안주네여~~~ 쐬주 한잔 캬아ㅎㅎㅎ 
건배!!! 감자를 위하여!!! for potato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