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 조리법

by 달콤ing 2020. 3. 17.

오늘은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 조리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미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는 이미 한바탕 인기를 휩쓸고 지나갔기 때문에
사실 약간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일요일은 내가 짜파구리 요리사이기 때문에 일요일에 해먹었습니다. ㅋㅋ

 

 


자 레고~~~

▶ 재료 : 너구리, 짜파구리, 소고기 채끝살

간소한 재료수에 비해 단가는 높은 편이었습니다.
한우 두덩이 2만원 후반대 구매했습니다. 참나ㅠㅠ

자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조리법은 크게 두 단계로 나뉩니다. 
1. 소고기 채끝살 굽기 
2. 짜파구리 조리하기 
짜파구리가 면이다 보니 뿔기 때문에 나중에 조리해주고 소고기를 먼저 구워줍니다. 

 

1. 자 소고기를 구워주세요.  

 

 

올리브유를 둘러주고 굵은소금, 후추로 간을 하고 구워줬습니다. 
사실 제가 소고기 잘 구울 줄 몰라서... 
바싹 태우듯이 구워줬습니다.

 

 

고기굽는 건 특별히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헤헤

 

고기가 익으면 미리 꺼내지 말고 불은 끄되 따뜻한 팬에 그대로 두고 짜파구리를 준비합니다.

 

 

 

2. 너구리랑 짜파게티 면을 넣어주고요.  
분말스프를 제외하고 모든 건더기 스프를 다 넣어줍니다. 
(ㅋㅋㅋ 다시마 던졌는데 면발 사이에 꽂혔어요 ㅋㅋ)

 

 

*주의사항1*
나중에 분말스프를 넣고 조금 더 조리해줘야 하기 때문에 좀 덜익혀주세요~

 

3. 어느정도 면이 풀어지면 짜파게티 분말스프를 넣어줍니다. 

 

 

너구리 분말스프는 반정도만 넣어주라고 되어있어요. (너무 짜서) 
근데 저는 맛보면서 했더니 안짜서 좀 많이 넣었어요!

 

4. 보글보글 끓여주면 완성!  

 

 

5. 여기에 소고기 채끝살을 조각조각 넣어 섞어줍니다.

(아까워서 다넣지는 않았어요...ㅋ)

 

 

저는 국물이 너무 없어졌네요 ㅠㅠ 
*여기서 주의사항* 
짜파구리는 국물이 자작하게 먹어야 맛있으니 너무 오래 조리하지 마세요.

 

짜파구리+소고기 채끝살+김장김치 삼합!!!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 조리법 알려드린대로 국물 자작하게 해드셔보길 바라며,
제가 영화 기생충 채끝살 짜파구리를 먹어보고 느낀점으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이게 뭔맛이여!!!!!???

아까운 소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고기 채끝살은 따로 먹자!!!!!!!!!ㅋㅋㅋㅋ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