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먹는/요리

전자레인지로 간단한 브런치 식빵 피자빵 만들기

by 달콤ing 2020. 4. 25.

안녕하세요. 
밥 잘 먹는 언니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간단한 브런치 식빵 피자빵 만들기를 알려드릴게요.

 

▶ 재료 : 식빵, 토마토소스, 양파, 콘옥수수, 모짜렐라치즈, (베이컨, 올리브)


뭐든 집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먹는 게 간단한 브런치의 필수 조건이죠^^
저는 집에 베이컨이 있어서 베이컨을 넣었는데, 베이컨 대신에 소세지를 넣어도 괜찮아요. 

1. 먼저 양파를 잘게 썰고 올리브도 피자에 올라갈 크기로 썰어주세요.

2. 용기에 옥수수와 잘게 썬 양파를 넣고 토마토소스를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3. 버터를 두르고 빵을 앞뒤로 구워주세요.
(탄거 아님 원래 노릇한거 좋아함)

4. 베이컨을 구워주세요.
베이컨 굽는 움짤 지글지글~~~

5. 구워진 빵에 토마토소스 → 옥수수+양파 → 구운 베이컨 → 모짜렐라치즈 → 올리브 순서대로 얹어주세요.

옥수수가 한번 사두면 은근 쓸데가 많단말이죠 ㅎㅎㅎ

얼마전에 올려드린 치즈콘옥수수전도 진짜 맛있었는데~~~

(아직안보신분 지금바로 보러가세요!!)

고기는 무조건 많이 들어가야 합니다.(진지)

저는 베이컨을 반만 잘라서 올렸는데 잘게 써는게 먹기 더 좋을 것 같아요.

6.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치즈만 녹여주면 간단한 브런치 만들기 끝!!

오래돌리지 않았는데도 치즈가 금방 녹았어요.

전자레인지 돌아가는걸 보면서 시간을 조절해주세요~

치즈 듬뿍 올라간 간단한 브런치 식빵 피자빵 만들기 끝!!

올리브가 단추같고 귀여워요ㅎㅎㅎ 

동그란 그릇에 담다보니 그릇에 비는 부분에는 베이컨을 얹어주었어요! 
어때요? 먹음직스럽나요??? 

아점으로 먹었는데 조금 과한감이 없지않네요 ㅋㅋㅋㅋ 

간단한 브런치라고 해놓고 샐러드에 크루와상에 고구마말랭이에 
돼지런하게 콘푸라이트까지 두그릇 말아먹은건 비밀...ㅋㅋㅋㅋㅋㅋ 

항상 너무 간단한 레시피만 가져오는 것 같아서 민망하네요..
그만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으니 맛나게 해드세요^^
전자레인지로 간단한 브런치 식빵 피자빵 만들기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