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1

간편하게 해먹는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오늘은 간편하게 해먹는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밀키트도 정말 잘나오고 간편 떡볶이도 다양하게 많이 나오죠? 미정당 국물 떡볶이가 마트에 있길래 사와봤거든요. 경주 출신 국물떡볶이인가봐요. 1963년 국수방과 떡방앗간으로 시작한지 반세기, 경주에서 정직과 원칙으로 한결같이 지켜온 면과 떡 깊고 진한 육수맛으로 맛있게 당기는 국물떡볶이 라고 써있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한달 열흘정도 되네요~ 냉장보관이구요. 간편하게 해먹는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양은 2인분 이고 925칼로리네요 (헐ㅋ)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에는 다시마 엑기스와 멸치추출물이 함유되어있네요. 집에서 엄마가 해준 국물떡볶이처럼 다시마와 멸치육수로 맛을 냈다고 해요. 조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경주 미정당 국물.. 2020. 3. 28.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 동해몰 판매 정보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 동해몰 판매 꿀정보 가져왔습니다! 오늘 들어온 따끈따끈한 소식인데요, 지난 번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산물 판매를 위해 강원도 최문순 도지사가 직접 감자를 판매했었죠. 감자 10kg에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도지사가 직접 홍보에 나서면서 전국적으로 포켓팅 열풍이 일었는데요. 이번에는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운동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오프라인 고객이 많이 감소하였기 때문에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강원도 동해시에서 오징어를 판매한다는 것인데요. 이번 판매 대상 강원도 동해시 오징어는 1박스에 2만원으로, 정상가보다 7천 5백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27%정도 할인율이네요. 총 판매 .. 2020. 3. 27.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 블로그를 시작한 후의 단점은... 모든 것이 소재로 보인다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먹기 전에 찍고 먹다가 찍고 먹은 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을 발견하고 사왔습니다! 여기서 나이가 드러나나요?ㅎㅎㅎㅎㅎㅎ 추억의 옛날 아이스크림 셀렉션 아시는 분들 있죠...?ㅎㅎㅎ 요즘은 워낙 다양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많으니까 예전만한 인기는 아니지만 예전에는 엑설런트랑 같이 완전 핫한 아이스크림 중 하나였어요! 이렇게 초코맛, 딸기맛이 다섯개씩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그냥 딸기색, 초코색 포장지였는데 패키징이 엄청 화려해졌네요 ㅎㅎㅎ 컬러풀~ 근데 저 ◀ OPEN ▶ 는 무슨표시죠??????????? 이제봤네욬ㅋㅋ 뒤쪽에는 이렇게 메시지가 써있네요!! 좋은 하루... 2020. 3. 26.
발편한 여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로나19 때문에 난리통 속에도 봄은 오네요.. 조금 늦게 왔으면 좋겠는데..ㅠㅠ 오늘은 봄과 어울리는 발편한 여자 운동화 후기를 하나 가져와봤어요. ☆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 이번에 산 아디다스 오즈위고 화이트,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적극 추천합니다. 발편한 여자 운동화로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제 설명드릴게요. 1. 발볼쪽 메쉬 갑피로 편안한 착용감 아디다스 오즈위고를 발볼 넓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편안한 착용감입니다. 운동화가 매쉬소재라서 발 형태에 따라 감싸주는 느낌이고요. 저는 발볼이 넓어서 이 부분이 젤 큰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제 발에 대해 소개하자면,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발입니다 눈물... 그래서 신발 살 때 235~240 사이에서 항상 고민을 하거든요.. 2020. 3. 25.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 안녕하세요. 오늘의 직딩언니!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가져왔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0/3/23(월)부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 제도는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가의 10%(인당 최대 30만원)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해 대비 예산을 300억 -> 1,500억으로 증액하여 배정하였다고 합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 환급 제도는 소비자 구매일 기준으로 2020년 3월 23일 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해당됩니다. 신청 기한은 2020년 3월 23일 부터 2021년 1월 15일이고, 환급금액 정.. 2020. 3. 24.
진미채 볶음 활용 초간단 요리, 수미네 반찬 진미채전 레시피 오늘은 진미채 볶음을 활용한 초간단 요리, 수미네 반찬 진미채전 레시피를 가져왔습니다. 수미네 반찬 진미채전 레시피가 방송된 지는 좀 됐지만, 저희 집에 진미 채볶음이 없어서 언젠간 해봐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진미채 볶음이 생겼길래 활용해서 초간단 요리인 진미채전을 도전해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성공성공 대성공이예요. 깜짝 놀랄 맛이었어요! 역시 믿고 해먹는 수미네 반찬 레시피입니다 ㅠㅠ ▶ 재료 : 진미채볶음, 부침가루 초간단 요리답게 재료 간단한거 보세요!! 진미채 볶음 있으신 분들. 그 자체로도 너무 맛있죠. 쫀득쫀득. 근데 많이해놔서 좀 물린다. 혹은 초간단 요리를 원하시는 분들 활용해서 GO 하세요. 1. 진미채 볶음을 잘게 잘라줍니다. 칼로 하셔도 되고 가위로 하셔도 되는데 저는 .. 2020. 3. 23.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 명장면 베스트 3 방금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가 끝났습니다. 마지막회 명장면 베스트3 에 대해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이태원클라쓰와 좋은 이별을 해보려 합니다.ㅎㅎ 돈보단 사람을 중시하겠습니다. 이익보다는 신뢰를 중시하겠습니다. 라는 박새로이의 극중 한마디가 요즘 같이 각박한 세상에서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주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드라마가 사랑받은 이유도 신파같은 뻔한 권선징악의 전개지만, 손해를 볼지라도 바보같을 정도로 신념을 지키며 살아가는 주인공에게 사람들이 대리만족을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사람들은 현실적으로는 그러지 못하더라도 그렇게 살아가는 것에 열망이 있는 것 같아요.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 명장면 베스트 3을 시작해보겠습니다. 1. 모든 것을 다 잃은 장회장에게 순두부찌개를 대접하는 주인공.. 2020. 3. 22.
자이글로 구워본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오늘 후기는 자이글로 구워본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 입니다. 고기 싫어하시는 분은 없죠?ㅎㅎ 이마트 돼지고기 세트 'BBQ 모둠'은 고소한 맛의 삼겹살과 담백한 맛의 목심과 특별한 맛의 항정살 세가지가 한 팩에 있어서 고민할 것 없이 한번에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고기 결이 좋아보이네요~ 마늘을 품은 삼겹살ㅋ 마늘은 사랑이죠. 저는 삼겹살 먹을 때 채소빨 세우는 사람인데요. 마늘, 양파, 상추, 파채, 너모 좋아여 ㅎㅎㅎ 저는 자이글로 구운 고기를 진짜 좋아해요. 기름이 쫙 빠지고 바싹하게 구워져서 좋고요. 가족들이 둘러앉아서 따뜻할 때 구워먹는 것도 좋아요. 그런데 어떤사람은 너무 덥고, 앞에서 구워지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안달나서 싫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저는 좋아해요. 오늘은 .. 2020. 3. 21.
마카롱 고르는 방법! 쫀득한 꼬끄와 아몬드 풍미, 그리고 필링 여러분 오늘은 6시 40분 부터 9시까지 두시간 요가 두타임 연속 뛰고 진짜 너무 힘들고 뻗어버리고 싶지만 정신을 부여잡고 왔습니다. 또 블로그는 꾸준히 해야하니까요. 박수... 주세요...ㅋ 이번 포스팅은 지난 번 화이트데이때 선물 받은 쫀득한 꼬-끄의 마카롱을 한번 소개해드릴까해요. 일단 마카롱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저거 하나에 저돈을 주고 먹어? vs 선물하기도 좋은 고급 디저트 마카롱 존좋! 솔직히 뭐 과자나 커피도 다 그정도 값을 하잖아요~ 다 자기만족이라고 봅니다. 가격이 얼마든 본인이 만족하고 그만큼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면 먹는거죠. 저는 후자쪽이라서 마카롱을 종종 사먹는데요. 마카롱의 구성은 햄버거에 비유한다면 '꼬끄'는 빵이고 '필링'은 들어가는 패티로 보시면 돼요. 마카롱 고르는 .. 2020. 3. 20.